은큰 오래걸리죠 컴터조립;;ㅎㅎ;;
퍼온거긴한데..
저는 주로 부품사서.만원에 조립맡기는데;
갠춘한데는.옆에서.조립하는거.직접볼수도.있고해서.
제가.하는것보다.훨씬.금방해주시기도하구욘
ㅋㅋㅋㅋㅋㅋ
근데.무거워서;;ㄷㄷㄷ;;
출처 : 자증나
글쓴이 : 자증나 원글보기
메모 :
'스크랩 하기~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스크랩] "치매노인도 핸들잡는다?" 도급택시가 위험한 이유 (0) | 2007.09.06 |
|---|---|
| [스크랩] 요령만 있으면 손쉬운 욕실청소 (0) | 2007.09.06 |
| [스크랩] 폐막 앞둔 ‘IFA 2007’ 결산… HDTV 지고 풀HDTV 뜬다 (0) | 2007.09.03 |
| [스크랩] 정려원 "욕설·구타? 평소엔 절대 안 그래!" (0) | 2007.08.31 |
| [스크랩] 우울한데 노트북 색깔이나 바꿔볼까? (0) | 2007.08.31 |